Skip to main content

탄소 캡 및 무역 시스템 캘리포니아


모자 및 무역 프로그램.


이 웹 사이트는 2012 년 초에 시행 된 캘리포니아의 배출권 거래제 (Cap-and-Trade)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시행 가능한 준수 의무는 온실 가스 (GHG) 배출량에 대해 2013 년 1 월 1 일에 시작되었습니다.


프로그램 실행 활동 :


규정, 안내, 시장 정보, 양식, FAQ 및 amp; 회의.


현행 규제 및 제안 된 규제 개정 :


안내 자료 :


규제 지침 문서 컴플라이언스 도구에 관한 규제 지침 이동 수단 회사 공개 지침 온실 가스 배출량보고 지침 경매 응용 프로그램 인증 지침 조기 행동 전환 지침 미지급 수당 처리 지침 (2017 년 12 월 1 일 업데이트) CITSS 사용자 가이드 및 참조 문서.


공개 시장 정보 :


양식 다운로드 :


자주 묻는 질문 (FAQ), 사실 및 정책 설명 :


프로그램 개요 자원 셔플 링에 대한 FAQ 기밀 정보 및 개인 정보의 보안 보호 (정책 내용) 시장 감시 및 집행 (사실 자료) 사실 : 모자 밑의 연료 수당 안내 연료 구매자를위한 FAQ 링크드 팩트 시트 (December 1, 2017) Current Auction Holding Limit Fact Sheet (2017 년 12 월 1 일 갱신)에 제공된 여러 가지 빈티지 수당에 대한 FAQ 제한 면제 사실 표.


공공 워크샵, 교육 웹 세미나 및 자문 그룹 :


공공 워크샵 및 회의 규정 준수 추적 시스템 서비스 (CITSS) 웹 세미나 시장 시뮬레이션 그룹 (EMG) 배출권 시장 평가위원회 (EMAC) 경제 및 할당 자문위원회 (EAAC) 배출권 거래 프로그램 준수 교육 (PDF) 배출권 거래 프로그램 규정 준수 교육 (오디오 - 저장을 선택하여 슬라이드 쇼 재생)


정보.


배경 정보.


AB 32 Scoping Plan은 기후 변화의 원인이되는 온실 가스 (GHG)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캘리포니아가 채택 할 전략 중 하나 인 cap-and-trade 프로그램을 확인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캘리포니아를 2020 년까지 온실 가스 배출량을 1990 년 수준으로 줄이고 궁극적으로 2050 년까지 1990 년 수준에서 80 % 감축한다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온실 가스 배출 총량 제한 배출권 거래제 (cap-and-trade) 프로그램에 의해 배출권 부문의 배출량이 정해지며, 배출권 할당 대상 설비는 허가 (수당)가 온실 가스를 배출 할 수있게 될 것이다.


캘리포니아 대기 자원위원회 (ARB)는 시행 가능하고 AB 32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캘리포니아주의 모자 협상 프로그램을 설계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개발에는 다년간의 이해 관계자 과정과 불균형 한 지역 사회에 미칠 잠재적 영향에 대한 고려가 포함됩니다 . 이 프로그램은 2012 년 1 월 1 일에 시작되어 2013 년 온실 가스 배출량부터 시행 가능한 준수 의무가 적용됩니다.


캘리포니아는 Western Climate Initiative를 통해 브리티시 컬럼비아, 온타리오, 퀘벡 및 매니토바와 긴밀히 협력하여 비용 효과적인 배출 감소를 가져올 조화로운 모자 및 무역 프로그램을 개발합니다. WCI 관할 구역은 비영리 법인 인 WCI, Inc. 를 구성하여 참여 관할 구역의 배출 거래 프로그램에 대한 조정되고 비용 효율적인 관리 및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ARB가 지방의 공기 구역, 주정부, 연방 정부 및 계약자와 체결 한 기타 자발적 협약과 마찬가지로 ARB와 WCI, Inc. 의 합의는 결정권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ARB의 상한 및 규제에 관한 결정은 ARB가 이사회의 지시에 따라 결정합니다. WCI, Inc. 의 조직 및 운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wci-inc. org/


모자 무역이란 무엇입니까?


배출권 거래는 여러 소스로부터 온실 가스 (GHG)를 감축하도록 고안된 시장 기반 규제입니다. 배출권 거래는 온실 가스에 대한 확고한 한도 또는 상한선을 설정하고 AB 32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준수 비용을 최소화합니다. 총량은 2013 년부터 매년 약 3 % 씩 감소 할 것입니다. 무역은 청정 기술에 대한 투자를 통해 온실 가스를 허용 수준 이하로 줄이기위한 인센티브를 창출합니다. 탄소 시장에서는 온실 가스에 대한 탄소 가격이 책정됩니다. 시장의 힘은 기술 혁신과 청정 에너지에 대한 투자를 촉진합니다. 탄소 배출권 거래는 기후 변화에 환경 적으로 효과적이고 경제적으로 효율적으로 대응합니다.


규정이나 프로그램에 관한 질문은 Cap-and-Trade 핫라인 (916) 322-2037로 문의하십시오.


뉴스 또는 언론에 관한 문의는 ARB 공공 정보 사무실 (916) 322-2990으로 문의하십시오.


캘리포니아 포스트 합동 경매 공공 수익 보고서 경매 대금 요약 캘리포니아, 퀘벡 및 온타리오 주를 포함한 CITSS 연계 2017 년 12 월 시장 고지 빈티지 2018 보조금 할당 요약 2018 연간 경매 예약 가격 공고 2018 공동 경매 예상 날짜 요약 2018 연간 보조금 가격 면제 예치 통지 2018 (2017 년 12 월 1 일 갱신) 연계 보고서 (2017 년 12 월 1 일 갱신) 보유 제한 사실 보고서 (2017 년 12 월 1 일 갱신) 제한 면제 사실 보고서 .


이사회는 6 개 이사회, 부서 및 사무실 중 하나입니다.


캘리포니아 환경 보호청 (California 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의 우산.


탄소 가격.


이 콘텐츠는 Google 뉴스에서 실시간 업데이트되며 Climate Policy Initiative에서 관리하지 않습니다.


이 콘텐츠는 캘리포니아 대기 자원위원회 (California Air Resources Board)에서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며 기후 정책 이니셔티브 (Climate Policy Initiative)에서 관리하지 않습니다.


이 콘텐츠는 Twitter에서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며 Climate Policy Initiative에서 관리하지 않습니다.


이 콘텐츠는 CPI 정책 블로그에서 선별 한 것입니다.


CAP 및 무역.


2006 년 캘리포니아의 지구 온난화 솔루션 법 (AB32)은 모든 주요 부문에 걸쳐 일련의 정책과 프로그램을 설정하여 2020 년까지 캘리포니아 배출량을 1990 년 수준으로 되돌립니다. 캘리포니아 대기 자원위원회 (CARB)는 5 년마다 범위 지정 계획을 업데이트하여 AB32 목표를 달성하려는 캘리포니아의 전략. 모자 및 무역 프로그램은 AB32 온실 가스 감축 량이 충족되도록 캘리포니아 주요 부문의 온실 가스 (GHG) 배출량을 제한합니다.


캘리포니아 주 총액 및 무역 프로그램 (Cap Cap and Trade Program)은 제한된 부문에서 비용 효율적인 배출 감축을 달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매년 모든 적용 분야에 대해 주 전체 온실 가스 (GHG) 배출량을 설정하고 (& ldqu; cap & rdquo), 해당 대상에게 허용량을 판매하도록 허용합니다. 허용량은 1 톤의 CO 배출량을 허용하는 교역 가능한 허가입니다 2 e. (허가)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 ldquo; trade & rdquo;). 캘리포니아 탄소 가격은 수당 거래에 의해 결정됩니다.


2020 년까지, 모자 및 무역 프로그램은 AB32의 보완 정책 감소에 따라 제한된 부문에서 여전히 필요한 목표 온실 가스 감축 량의 약 22 %를 추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모자와 무역 시스템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일반적인 정보는 모자와 무역에 관한이 C2ES 입문서를 확인하십시오.


2016 년 9 월에 AB32의 2020 년 후반 인 SB32가 법으로 제정되어 2030 년까지 1990 년 수준보다 40 % 낮은 배출 감축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범위 설정 계획에 대한 두 번째 업데이트가 반영되면 대시 보드가이를 반영하도록 업데이트됩니다 이 축소를 달성하기위한 구체적인 계획을 간략히 설명합니다.


보완 정책.


배출량 CAP.


배출 역사.


출처 : 캘리포니아 대기 자원위원회의 스코핑 계획 권고 조치 현황. . 참고 : 많은 조치를 취하기 위해 CARB의 규제 절차에서 제공하는 최신 공식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에 초기 직원 보고서에 링크되어 있습니다.


출처 : 캘리포니아 대기 자원 국의 2020 년 배출 예측.


CAP 및 무역 프로그램 세부 사항.


모자 및 무역 프로그램은 2013 년부터 시작되는 전력 및 산업 분야를 다루며 2015 년 천연 가스 및 운송 연료를 확대 적용 할 계획입니다 (유용한 일정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완전히 시행되면 캘리포니아 주 온실 가스 배출량의 약 85 %를 차지하게됩니다. 캘리포니아 대기 자원위원회는 해당 대상에 대한 경비를 지급합니다. 수당은 고객의 비용을 줄이기 위해 전기 시설에 자유롭게 할당됩니다. 공공 요금은 급여 수급자에게 혜택을주기 위해 수당과 관련된 값을 사용해야합니다. 무료 할당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감소합니다. 규제 당국은 또한 CARB 승인 오프셋을 구입하여 의무의 8 %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제한없는 부문들로부터의 배출 감소.


수당 할당.


전기 분배 유틸리티 & mdash; 모든 유틸리티 수당은 ratepayers를 환율 충격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자유롭게 할당됩니다. 공공 요금은 급여 수급자에게 혜택을주기 위해 수당과 관련된 값을 사용해야합니다. 투자자 소유 유틸리티는 공공 요금 청구서를 통해 기후 신용을 통해 소비자에게 가치의 일부를 반환해야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CPI & rsquo s 블로그 참조).


산업 분야 & mdash; 누출 방지 및 부문 전환 지원 필요성에 따라 할당이 결정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CARB 's allowance allocation page 및 Regulatory Guidance Document 섹션 3.5를 참조하십시오.


CARB는 분기별로 두 가지 수당 경매를 실시합니다.


현재 경매는 현재 및 전년도의 빈티지를 제공합니다. 선행 경매 (Advance Auctions)는 연이은 다음 해의 빈티지를 제공합니다.


기업은 1 라운드, 봉인 된 입찰 경매 방식으로 입찰을 제출합니다. 수당은 가능한 모든 수당이 모두 소진 될 때까지 최고 입찰가로 시작하는 단체에 수여됩니다. "결제 가격"은 수당 공급이 소진되는 최저 가격입니다. 모든 단체는 합의 가격이나 경매 예약 가격을 지불합니다 (아래 참조). 둘 중 가장 높은 것; 수당을받습니다.


경매 절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자세한 내용 및 경매 일정 업데이트는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각 경매에 대해 CARB는 경매 예약 가격을 설정합니다. 수당이 경매에서 팔릴 수없는 최소 가격. Regulation (& # 95911)은 2012 및 2013 경매 예약 가격을 현재 및 고급 경매에 대해 10 달러 / 수당으로 책정했습니다. 2014 년부터는 경매 예약 가격이 매년 5 % 인상되고 인플레이션 율 (모든 도시 소비자의 소비자 물가 지수)이 상승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CARB 's Regulatory Guidance Document 섹션 5.1.4를 참조하십시오.


CARB는 각 준수 기간 예산에서 지정된 수의 수당을 허용 한도액 보장 준비금 (예치금)으로 설정합니다. 이 예치금은 예상보다 높은 수당 가격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규정 준수 기간별 볼륨 예약 :


2013-2014 & # 58; 2015-2017 수당 예산의 1 % & # 58; 허용 예산 2018-2020 & # 58;의 4 % 허용 예산의 7 %.


연금 준비금은 매년 5 % + 인플레이션 율 (모든 도시 소비자를위한 소비자 물가 지수)로 증가하는 3 단계의 사전 설정된 가격으로 분기별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2013 년 APCR 계층의 가격은 40 달러, 45 달러 및 50 달러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CARB 's Regulatory Guidance Document 섹션 5.2.2를 참조하십시오. 비용 억제 메커니즘에 대한 일반적인 정보는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경매가 진행됩니다.


캘리포니아 주립 입법 분석실 (Legislative Analyst Office)에 의해 요약 된 법적 판례는 온실 가스 또는 온실 가스의 해로운 영향을 완화하기 위해 수당 경매로 인한 수익금을 사용해야한다는 사실을 입증합니다.


2012 년에 통과 된 SB535 (D-De Leon)는 수익의 25 %가 불우한 지역 사회에 혜택을 주도록 요구합니다. 그리고 그러한 공동체 내에서 10 %가 소비된다는 것입니다.


경매 진행법에 대한 개요는 CARB의 시행 입법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총액 및 교역 경매로 인한 수입은 온실 가스 감축 기금 (GGRF)으로 유입 된 후 AB1532 (D-Perez) & # 58;에 의해 설정된 2 단계 프로세스를 통해 충당됩니다.


주정부 기관은 경매 진행 투자 우선 순위에 따라 3 년 투자 계획 초안을 작성합니다. 연간 예산안을 통해 투자 계획, 주 입법부 및 총재와 적절한 자금을 제공합니다.


GGRF에서 지원하는 프로그램 및 프로젝트에 대한 요약을 보려면 CARB & 경매 수익 예산 할당 웹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적용 대상.


2013-2020 : 전기 (주 및 수입) 및 대규모 산업 시설의 첫 번째 전달자.


2015-2020 : 운송 연료, 천연 가스 및 기타 연료의 유통 업체.


일반적으로 연간 2 만 5 천 미터 톤의 CO 2 e를 초과하는 시설 (의무 온실 가스 배출량보고에 따라)은 프로그램에서 다루어집니다. 2015 년 현재 전기 수입 업체의 모든 배출량이 보상됩니다 (즉, 기준치 없음).


다음 당사자는 규정에 의해 정해진 한계점을 충족하는 경우 무역 및 무역 계획에 참여해야한다.


산업 시설 운영자 캘리포니아 주 발전소 운영자 국가 외의 전기 공급 업체 연료 공급 업체 및 유통 업체 이산화탄소 공급 업체.


자세한 내용은 규정 (& # 167; 95811)


준수 기간 및 수당 제출.


2014 년부터 매년


해당 대상은 9 월에 전년도 배출량을보고하고 11 월에 필요한 수당을 제출합니다.


매년, 기업은 전년도의 커버 된 배출량의 적어도 30 %에 대한 수당을 제출해야합니다. 준수 기간이 끝난 후 1 년 후에, 기업은 해당 기간 동안 남아있는 배출량에 대한 수당을 제출해야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CARB 규정 안내서 3.6.2 절을 참조하십시오.


해당 기업은 향후 규정 준수를 위해 부족액 또는 가격 변동 방지를 위해 ( "은행"으로) 허용 한도를 줄일 수 있습니다. 그들은 전년도에 대한 준수를위한 미래 연도 공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 (즉, 향후 빈티지 년 공제액을 차용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CARB 규정 안내서 5.1.8 절을 참조하십시오.


옵셋은 온실 효과 가스 삭감에 대한 크레딧으로, 제한 구역 밖의 활동에 의해 달성됩니다. 프로그램에 따라 각 순응 오프셋 상계 액은 CO 2 e의 1 미터 톤과 같습니다.


해당 법인은 CARB가 발행 한 컴플라이언스 오프셋 크레딧을 사용하여 각 준수 기간 동안 최대 8 %의 충당 부채를 충당 할 수 있습니다.


오프셋 크레딧은 CARB 승인 컴플라이언스 오프셋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계량화 할 수 있습니다. CARB는 현재까지 5 가지 준수 준수 오프셋 (Compliance Offset) 프로토콜을 채택했습니다.


미국 산림 프로젝트 준수 오프셋 프로토콜 도시 산림 프로젝트 준수 오프셋 프로토콜 가축 프로젝트 준수 오프셋 프로토콜 오존 파괴 물질 준수 오프셋 프로토콜 광산 메탄 캡처 프로젝트 준수 오프셋 프로토콜.


CARB는 현재 추가 오프셋 유형으로 크레딧을 생성 할 수있는 몇 가지 추가 프로토콜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Compliance Offset Protocols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업데이트 된 정보는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다른 거래 프로그램과의 연계.


2014 년 1 월 1 일 캘리포니아주의 모자 및 무역 프로그램과 주정부의 무역 및 무역 프로그램이 연결되었습니다.


캘리포니아주의 모자 협상 프로그램은 오염을 줄였습니다. 그렇다면 비평가들은 왜 그것을 실패라고 부릅니까?


캘리포니아에서 2 년 넘게 순항 한 후, 탄소 배출량을 줄이기위한 캘리포니아의 과장된 무역 협약 프로그램이 최근 몇 차례 걸림돌이되고 있습니다.


주 항소 법원은 공무원이 프로그램에서 수십억 달러의 수익을 지출하는 방법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새크라멘토에서는 환경 규제 당국이 2020 년이 지나서 일방적으로 프로그램을 연장 할 수 있는지 또는 입법부의 허가를 받아야하는지에 대한 의견차가 분분했다.


5 월에 주에서 가장 최근에 발급 한 배출권 경매에서 더 많은 의문이 제기되었습니다. 허가는 기업의 온실 가스 배출량 제한이나 초과분을 충당하기위한 충분한 허가를 요구하는 시스템의 핵심 요소입니다. 분기 별 경매가 시작된 2013 년 2 월 이후 처음으로 입찰자가 가두 었습니다. 사용 가능한 허가의 단 11 %만이 판매되었습니다. 국가 예산 관계자는 5 월 매출액에서 5 억 달러 이상이 조달 될 것으로 예상했기 때문에 국가 예산에 구멍이났다. 대신 단지 약 1 천만 달러가 들어왔다.


우리는 온실 가스를 너무 많이 줄여서 기업들이 사용 가능한 모든 수당을 필요로하지 않도록합니다. & mdash; 스탠포드의 이코노미스트 프랭크 월락 (Frank Wolak), 주정부의 가장 최근의 탄소 배출권 거래 경매에서 탄소 허용량에 대한 낮은 수요를 설명합니다.


이 프로그램을지지하는 환경 론자들조차도 프로그램이 "역풍"과 "불확실성"에 직면 해 있다는 것을 인정했다. 경매 결과로 인해 비평가들은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었고, 모자와 무역의 종식을 예측했다.


일부에게는 붕괴가 조만간 이루어질 수 없었습니다. 항소 법원이 소송을 제기 한 캘리포니아 상공 회의소는 산업계가 배출권을 구입하라는 명령은 "캘리포니아의 비즈니스 공동체의 작은 부분에 막대한 재정적 부담을 부과하는 불법 과세"에 해당한다고 주장했다.


다른 기관은이 프로그램이 휘발유 가격을 갤런 당 11 센트까지 올렸다는 증거를 제시한다. (석유 산업이 당초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적지 만) 입법자들은 프로그램이 약속 된 모든 수익을 창출하지 못하고 들어오는 돈을 어떻게 분배 할 것인가에 대해 불만을 토로합니다.


그러나이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주 대기 자원 국을 포함 해이 프로그램의 지지자들은 경제 성장을 저해하지 않고 목표를 달성하면서해야 할 일을 cap-and-trade가 정확히 수행하고 있다고 말한다. 맞습니다.


주정부는 2020 년의 온실 가스 배출량을 1990 년 수준으로 줄이겠다는 목표를 달성하고 있습니다. 규제 당국은 배출권 거래 프로그램에 포함 된 유틸리티, 정제 및 기타 산업이 2015 년까지 15 % 이상 감소한 2020 년까지 자체 배출량을 334.2 백만 톤으로 줄이겠다는 목표를 달성 할 것으로 확신합니다.


국가 오염 방지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cap-and-trade는 모든 저감에 책임지지 않습니다. 하지만 아마도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실지로, 이사회는 11 월에 해당 산업의 2014 년 배출량이 그 해의 위임 된 한도보다 9 % 가량 낮아졌으며, 대기 자원위원회 위원장 인 Mary Nichols가 프로그램을 "공식적으로 성공"이라고 선언 한 것으로보고했습니다.


대중은 선상에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캘리포니아의 공공 정책 연구소 (Public Policy Institute of California)의 최근 여론 조사에 따르면 69 %가 주정부의 의무적 인 오염 감소 목표에 찬성하고 50 % 이상이 모자 및 무역을 선호한다고합니다. 그리고 Jerry Brown 주지사는 석유 산업 및 다른 오염원들의 공격으로부터 프로그램을 보호하기로 결심했다고 말했습니다.


문제가 무엇입니까? 그것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모자 무역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먼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규제 당국은 기본적으로 오염을 줄이기위한 두 가지 기본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산업용 방출기에게 청정 공기 장비 ( "명령 및 제어"라고 알려진 시스템)를 설치하는 것과 같은 특정 단계를 수행하도록 지시하거나 산업체가 자발적으로 행동하도록 유도 할 수있는 인센티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총량 제한 무역 협정에 따라 대기 자원위원회 (Air Resources Board)는 주정부가 이산화탄소 및 기타 온실 가스 배출량의 약 85 %를 차지하는 산업 분야 배출량에 대해 주 전역에 한도를 설정했습니다. 기업들은 배출 기록을 토대로 개별 목표를 부여 받았다.


회사는 운영을 줄이거 나, 공해 방지 장비를 설치하거나, ​​배출권 허가 또는 "수당"을 cap-and-trade 시스템을 통해 구매함으로써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이 법안은 2015-16 년에 24 억 달러에이를 것으로 예상되는 수당 경매로 인한 수익금을 기후 변화와의 전쟁에 전념하는 프로그램에 사용할 것을 요구합니다. 예를 들어, 자금의 상당 부분은 고속철도 시스템의 건설을 위해 지정되었습니다.


기후 변화 논쟁은 대부분 과학에 관한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는 달러와 센트에 의해 좌우됩니다. 온실 가스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서는 무엇이 필요하며, 그 비용은 얼마입니까? 미국의 모든 주 중에서 캘리포니아 주에서는 이러한 질문을 해결하기 위해 가장 직접적인 방법을 택했습니다.


기후 변화 논쟁은 대부분 과학에 관한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는 달러와 센트에 의해 좌우됩니다. 온실 가스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서는 무엇이 필요하며, 그 비용은 얼마입니까? 미국의 모든 주 중에서 캘리포니아 주에서는 이러한 질문을 해결하기 위해 가장 직접적인 방법을 택했습니다.


매년 허용 한도를 줄이고 가격을 인상하여 주 전체 배출량을 줄이기위한 핵심 도구입니다. 올해 전체 주 총량은 약 3 억 8 천 2 백만 미터 톤이나 그와 동등한 수준이며 허가의 최소 가격은 톤당 12.73 달러입니다.


오염 제어 장비에 대한 비용을 계산 한 회사는 장비를 설치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톤당 12.73 달러 미만일 것입니다. 비용이 그보다 더 높다면, 대신에 필요한 수당을 살 것입니다. 목표는 기업이 배출 목표를 달성 할 수있는 유연성을 부여하면서 배출 목표를 달성하는 것입니다.


다른 하나의 요인 : 기업은 분기 별 경매 또는 중개 시장에서 수당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시장에서는 상인이 지불 한 가격보다 높은 가격으로 재판매함으로써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2012 년 11 월 첫 번째 경매를 시작으로 거의 항상 수당보다 많은 입찰가가 있었기 때문에 주정부는 예상 수익을 모았고 가격은 안정적으로 유지되었습니다.


그러나 2 월 9 일의 판결에서 미국 연방 대법원은 오바마 행정부의 "청정 전력 계획"을 중단하여 추가 사법 심사까지 화석 연료를 사용하는 발전소의 배출량 삭감을 명령했다. 이 사건은 캘리포니아 주를 특별히 다루지는 않았지만, 이 결정은 캘리포니아 탄소 허가서를 사고 파는 에너지 거래자를 덜걱 덜걱 소리 냈습니다.


그런 다음 4 월 8 일에 캘리포니아 항소 법원은 캘리포니아 주 상공 회의소의 2012 년 소송에서 갑작스런 추가 상한선을 요구하여 주정부의 상한권을 통해 자금을 조달 할 권리에 도전했습니다. 이 요청은 법원이 관측통이 생각한 것보다 더 유리한 입장을 취하고 있음을 암시했다.


프로그램의 운명에 대한 불확실성에 2020 년 이후를 던지고 상인들은 보석금 충동을 느꼈다. "주정부 공무원 인 마이클 깁스 (Michael Gibbs)는"매수 형태의 사람들은 해고 될 가능성이있는 프로그램에 대한 위험 노출보다는 보유 주식을 청산했습니다 "라고 말합니다.


갑자기 공개 시장에서 판매 할 수있는 충분한 수당이있었습니다. 가격이 최저 경매 가격 아래로 떨어졌습니다. 그래서 산업계는 공개 시장에서 필요한 수당을 매입하고 5 월 경매를 건너 뛰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바로 무역 거래의 거래 부분이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수당 판매가 국가가 예상 한 소득을 창출하지 못하기 때문에 프로그램이 실패하고 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은 잘못된 공을 주목하고 있습니다. 환경 보호 기금 (Environmental Defense Fund) 프로그램을 감독하는 에리카 모어 하우스 (Erica Morehouse)는 "배출권 거래를 최우선 적으로 판단해야한다. "수익을 올리는 것이 성공의 척도가 아니다."


허가증의 공급 과잉이 얼마나 오래 지속될 수 있는지, 경매 결과를 약화시키는 것은 누구나 추측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무한정 계속 될 것으로 예상 할 이유가 거의 없습니다. 대기 자원위원회 (Air Resources Board)는 최소 9 개월 동안 미 판매 공제액을 쥐고 공급 물량을 줄이며 참가자들을 경매에 등을 돌리게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전문가들은 5 월 경매 결과를 모자 무역 프로그램이 기대 이상으로 잘 진행되고 있다는 징조로 받아 들였고, 적어도 캘리포니아 산업은 2006 년에 제도가 시행 될 때 기대했던 것보다 오염을 줄이는 데 더 능숙하다는 표시로 받아 들였다. "현실 이것은 매우 혁신적인 경제입니다. "스탠포드의 에너지 경제학자 인 Frank Wolak의 말이다. "우리는 온실 가스를 너무 많이 줄여서 기업들이 모든 사용 가능한 수당을 필요로하지 않도록했습니다."


Wolak은 프로그램의 지속적인 성공의 열쇠는 2020 년을 넘어서서 배출 감축에 대한보다 엄격한 요구 사항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온실 가스 감축은 장기간에 걸쳐 기후에 영향을주기 때문에, 오늘날 오염 방지 기술에 대한 투자가 장기간 이익을 창출 할 것이라는 확신을 업계에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자와 무역은 그것을 전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그는 말합니다. "기후 변화 문제를 해결해야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2030 년까지 프로그램을 연장하지 않으면 엄청난 수치 다."


방출 모자 및 무역 프로그램은 캘리포니아에서 잘 작동합니다.


기후 변화 논쟁은 대부분 과학에 관한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는 달러와 센트에 의해 좌우됩니다. 온실 가스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서는 무엇이 필요하며, 그 비용은 얼마입니까? 모든 미국 주 중에서 캘리포니아는 선구적인 모자 무역 프로그램 (cap-and-trade program)을 통해 이러한 질문을 해결하는 가장 직접적인 방법을 택했습니다.


2020 년까지 온실 가스 총 배출량을 1990 년 수준으로 낮추는 것을 목표로하는이 프로그램에 2 년이 넘는 시간이 걸리지 만 매우 효과적이지만 최대 팬들이 말하는만큼 많이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quot; 우리는 말할 좋은 이야기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 quot; 캡 앤 트레이드를 관리하는 캘리포니아 대기 자원위원회 (California Air Resources Board)의 메리 디 니콜 (Mary D. Nichols)


이 프로그램의 분기 별 경매는 대부분 차질없이 진행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예상대로 전기 유틸리티에 대한 재생 가능 연료 원에 대한 명령과 신차 및 트럭에 대한 배출 기준을 포함하는주의 획기적인 온실 가스 법안 인 AB 32에 따라 시행되는 다른 배출 감축 프로그램에 적합합니다.


그것은 경제적 성장에 대한 측정 가능한 저항없이 그렇게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2014 년 말까지 주에 9 억 9,900 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으며 향후 1 년에 20 억 달러 이상을 창출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탄소 배출을 줄이기위한 노력에 돈을 써야합니다.


& quot; 우리가 배운 것은 cap-and-trade 제도가 캘리포니아 경제를 죽이지 않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스탠포드 대학의 경제학자 로렌스 H. 돌더 (Robert B. Goulder)는 ARB가 프로그램의 디자인에 대해 조언했다. & quot; 경제가 계속 번창했습니다 & quot;


주정부의 온실 가스 배출량은 2013 년 cap-and-trade가 도입 된 이후 감소했지만, "배심원 단은 cap-and-trade로 인한 많은 감축을 보았는지 여부에 관해서 정말로 배제되어있다" UC Davis의 에너지 경제학자 인 James Bushnell은이 프로그램을 면밀히 지켜보고 있다고 말한다.


산업과 소비자가 탄소 발자국을 줄이기위한 적절한 인센티브를 찾는 것이 기후 변화를 해결하는 열쇠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탄소 배출권 거래 (cap-and-trade), 직접 대문자 및 탄소세를 포함한 모든 옵션은 논란의 여지가 있지만 일부는 다른 사람들보다 정치적으로 맛이 좋다.


캘리포니아주의 모자 무역 실험은이 지역의 가장 큰 주 경제에서 북미 지역에서 진행되는 가장 광범위한 산업 분야를 다루고 있기 때문에 널리 보급되고 있습니다. 2012 년에 입법 분석실이 발표 한 바와 같이, "국가 역사상 가장 광범위하고 복잡한 규제 노력 중 하나"이기도합니다. 모자 챙기고 무역이 여기에서 일할 수 있으면, 그것은 어느 곳에서나 일할 수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주는 다른 주와 연방 정부에 상당한 감소가 시장 기반 시스템을 통해 달성 될 수 있다는 매우 좋은 신호를 제공했다" Goulder는 말합니다. 국가의 길어진 경험에 대한 긍정적 인면 중 하나는 "두려움과 혼란의 일부를 배제했다"는 것이다. UC 버클리의 Haas School of Business의 에너지 전문가 인 Severin Borenstein의 말이다. 예를 들어, 지난해 1 월 1 일에 휘발유 공급 업체에 대한 캡앤 톨 (cap-and-trade) 규정을 부과하기위한 마감 기일을 연기하기로 작년에 실패한 국가의 석유 및 가스 산업은이 규제가 가스 가격을 16 ~ 76 갤런 당 센트.


보렌 슈타인 (Borenstein)과 다른 전문가들은이 증가량을 정확하게 9-10 센트에 가깝게 정하고, 가장 큰 온실 가스 공급원 인 수송 연료가 프로그램에서 제외된다면 모자 협상은 의미가 없다고 주장했다.


1990 년 수준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배출량을 5 억 7 천만 톤에서 2 억 2,700 만에 이르는 이산화탄소에서 거의 16 % 줄여야합니다. 매년 ARB는 2020 년이 가까워짐에 따라 해마다 배출량 상한을 감안한 경비 또는 경비를 지급합니다. 공장과 기타 온실 가스의 원천은 그들이 필요로하는 수당을 살 수도 있고 필요하지 않은 것을 팔 수도 있습니다. ARB는 투기업자가 2000-01 년 규제 완화 시대에 국가의 전력 시장을 오염시키는 조작을 피하기 위해 수급을 금지하고 매년 약간 상승하는 바닥 가격을 설정하여 배출량이 실제 비용을 발생 시킨다는 신호를 보냅니다.


목표는 배출자가보다 효율적인 에너지 사용자가되도록 촉진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배출량 제한이 너무 엄격하거나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기업이 국가를 탈출 할까봐 두려움 때문에 커질 (cudgel)보다 더 많은 압력이 가해집니다. "우리가 다른 회사보다 앞서 나가고 있었지만, 캘리포니아의 현재 비즈니스가 불안정 해지기 시작했습니다." 니콜스가 관찰합니다.


에너지 전문가들은 배출권 상한선이 해당 산업이 실제로 생산하는 것보다 더 높기 때문에 2020 년까지 경상 수지가 경매 가격을 최소 수준으로 유지할 것으로 기대한다.


국가의 다른 배출 의무는 이미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또 하나의 큰 요인은 경기 침체였다. 국가의 온실 가스 배출량은 경제 활동의 둔화를 추적하면서 2008 년에서 2009 년까지 4.4 % 하락했으며 2012 년까지는 사전 충돌 수준으로 돌아 가지 않았다.


"현재 배출량은 프로그램 없이도 우리가 보았을 것보다 낮다" 부쉬 넬은 말한다. "우리가 경기 침체에서 벗어 났을 때, 모두가 좀 더 효율적이었고 그 효율성은 지속되었습니다." 그러나 Gov Brown이 주장하는 것처럼 주정부가 2020 ~ 30 년에 더 엄격한 목표를 제정한다면 경매 가격은 상승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보렌 슈타인 (Borenstein)은 더 큰 질문은 배출권 규제 (cap-and-trade)와 같은 배출 규제가 기술 변화를 주도하기에 충분한 지 여부라고 말합니다. "캘리포니아는 세계 온실 가스의 1 %를 생산한다" 그는 말합니다. "그래서 문제 자체를 해결할 수는 없습니다. 차이를 만드는 것은 개발 도상국에서 사용할 수있는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캘리포니아가 값 비싼 조치를 취함으로써 우리의 온실 가스 목표를 충족 시키면 다른 사람은 기꺼이 그 일을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기술을 발전시키는 방식으로하지 않습니다. "


ARB의 니콜스 (Nichols)는 탄소 배출량에 대한 예측 가능한 벤치 마크 가격을 설정하는 것만으로 탄소 배출권 거래가이 목표를 달성하고 있다고 주장한다. 심지어 청정 에너지에 극적인 투자를 할 수있는 산업 신호가 충분하다 "고 말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기후 변화에 대처하기위한 광범위한 전략의 한 부분 일뿐입니다. 그 자체로, 모자와 무역은 기후 변화에 관한 가장 중요한 질문에 대답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싸움에서 이기기 위해 기꺼이 얼마를 할 수 있습니까?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코스모스 외환 국 나이로비

코스모스 외환 국 나이로비 Sky Forex Bureau Ltd. 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는 시장에서 가장 좋은 환율로 모든 주요 외화를 사고 팔고 있으며 Western Union과 Moneygram International Money Transfer Services 및 M-Pesa Services도 운영합니다. 본사 - 나이로비. 일요일 : 오전 9시 - 오후 3시. 토요일 : 오전 8시 - 오후 3시. Sky Forex Bureau 나이로비 지점은 모든 외환 거래에서 진정으로 최고의 도시입니다. 우리는 귀하의 모든 외환 거래 필요를 수용 할 수있는 잘 동기 부여 된 전문가들의 백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고객의 재정적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구조화 된 외화 시설 및 서비스를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Sky Forex Bureau에서는 모든 고객이 외화 거래 요구에 대한 고유 한 솔루션을 기대합니다. 우리는 또한 고객에게 전념하는 충분하고 안전한 주차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주요 통화의 매매. 전신환. 시장에서 가장 좋은 가격. 모든 거래의 기밀 유지. 자유롭고 안전한 주차. 수수료 없음. 고객 만족 보장. 웨스턴 유니온 머니 전송 머니 그램 머니 전송. 코스모스 외환 국 나이로비. 모든 주요 케냐 공항은 시간 외환 국 서비스 외에도 정상 업무 시간 동안 은행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은행들 모두는 은행 및 외환 외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요 은행은 대부분의 큰 도시와 도시에 ATM뿐만 아니라 지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케냐로 돈 가져 오기 케냐에서 가져올 수있는 외화의 양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케냐에서 해외로 송금하거나 송금해야하는 경우 온라인, 국제 송금 또는 은행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 통화 변환기 케냐 통화 구매 공항에서 착륙하여 도시에 도착한 순간부터 은행, 외환 국 Forex 및 현금 자동 인출기 ATM이 풍부하게 발견됩니다. 신용 카드는 모든 주요 호텔 및 식당에서 널리 인정되며, 가장 인정받는 카드는 Maste

외환 bangladesh

외환 bangladesh 외환 거래를 배우고 온라인으로 수익을 올리십시오. 일반적으로 "Forex" 또는 "FX"일 수있다.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크고 액체이며 흥미로운 금융 시장입니다. 외환 시장은 하루 7.5 달러의 무역량으로 절대적으로 엄청나게 보입니다. 외환이나 통화 거래는 다른 나라의 돈 교환입니다. 한 국가의 통화 가치는 다른 국가의 통화 가치와 계속해서 변화합니다. 외환 거래자는 외환 시장에서 통화를 매매함으로써 돈을 벌 수 있습니다. Forex에는 중앙 집중식 교환이 없으며 주로 은행, 중개인, 딜러, 금융 기관 및 개인을 통해 거래됩니다. 금융 기관이 Forex를 거래 할 수있는이 기능으로 인해 Forex 시장은 24 시간 연중 무휴로 운영됩니다 (토요일과 일요일 휴무). Forex 거래는 시드니, 그 다음 도쿄, 런던, 뉴욕에서 매일 영업을 시작합니다. FAQ 및 거래 터미널 다운로드를 참조하십시오. 방글라데시에서 Forex 무역. Forex는 Foreign Exchange의 약자입니다. 즉, USD, EURO, CAD 및 GBP와 같은 외화 구입 및 판매, 금, 은 및 석유와 같은 일부 상품의 판매를 의미합니다. Forex에는 4 가지 주요 국제 시장이 있습니다. 그들은 뉴욕 시장, 런던 시장, 도쿄 시장 및 시드니 시장입니다. Forex 시장은 결코 자지 않습니다. 일주일에 5 일, 하루 반에 하루 24 시간으로 일합니다. Forex 시장에서 매 근무일에 4 조 달러가 넘는 금액이 넘습니다. 매우 깨끗하고 명확한 거래 시스템이 있습니다. Govt의 많은 수의. 비정부기구를 설립했다. 금융 기관이 Forex Trading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몇 년 전만해도 빅 금융 기관 만 Forex Trading을받을 자격이있었습니다. 소매 참여는 허용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제 그들은 공인 Forex Broker 하에서 Forex Trading에 대한 작은 투자자를 허용했습니다. 이제 우리는 방글라데시에서도 Fo

외환 평화 군대 gci

Gcitrading (GCI Financial) 검토 방문 사이트. 2013 년 1 월 24 일 업데이트 : FPA는 사기 발견 분석가 GCI를 해제했습니다. 불만을 제기 한 고객과 GCI는 상호 만족스러운 합의에 도달했습니다. FPA는 그 문제가 완전히 해결 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라이브 토론. 우리 포럼에서 Gcitrading (GCI Financial)에 대한 실시간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법원의 경우.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GCI 무역 사기 사기 회사. GCI 금융 회사 직접 스카이프 : gci. french. 직통 전화 : + 1 800 604 2412 WhatsApp : + 507 62 51 3400. 이것은 총 사기 회사입니다. Roger가 있습니다. 거기서 일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FINRA 또는 FCA에 의해 규제되지 않습니다. 당신이 철수하려고 할 때 그들은 스스로 손실 위치를 열면 결코 돈을받지 못할 것입니다. 그것의 완전히 사기 회사는이 회사에 돈을 투자하지 않습니다. GCI 무역 회사는 클라이언트와 1000 % 사기이며 클라이언트는 오직 한 가지 방법으로 죽습니다. 이게 더 낫다고 생각하니? 나는이 회사 사기에 대한 모든 증거를 가지고있다. 1 년 넘게 일하는 위대한 중개인은 정직하고 헌신적 인 브로커보다 10 배 이상 인출 할 수 있습니다. 거래 플랫폼은 좋지만 모바일 거래는 아니지만 때로는 열리지 않습니다. 기금 이체 기간 (인출)이 양호하고 고객 서비스가 우수합니다. 여기서 볼 수 있듯이, 우리는 부적절한 경험이있는 고객들로부터 만 적절한 거래 지식이 빠져 있고 완전한 거래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가 부족한 의견을 읽은 것은 불행한 상황입니다. 수만 명의 행복한 고객은 어디 있습니까? 그들은 물론 이익을 내거나 실수에서 배우는 구체적인 경험을 쌓고 거래합니다! 단순한 연역적 추론에 의해서만, GCI가 오래전부터 사업을 중단했을 것이라는 점은 분